LIFE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후기 및 후회하는 이유

2024. 02. 21

오늘은 너무도 유명한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솔직한 후기와 왜 후회하는지에 대한 이유를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아마도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여 들어오신분 께서는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멤버쉽 결제가 고민되기 때문일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2024년 상반기 이후 기존 멤버 외 신규멤버의 평생회원 시스템은 사라진다고 하니 더더욱 중요하실겁니다.

실제로 저는 2020년 사업자를 개설하여 현재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2022년부터 시크릿크루 평생회원 멤버쉽을 결제하여 2024년이 된 지금까지도 매일 접속하며 많은 정보를 활용하고 있답니다.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란?

시크릿크루란 12만 유튜버 정다르크님이 운영하시는 유료 멤버쉽 형태의 커뮤니티 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커뮤니티가 아닌 온갖 독점 정보를 평생 무료로 씹고 뜯고 나누고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이커머스 입문자부터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분들까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기에 장담컨데 시크릿크루 만큼 양질의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는 커뮤니티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각종 노하우 관련하여서는 아래 좀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시크릿크루의 멤버가 된다면 가장 먼저 접하게되는 서비스가 바로 ‘비밀문서’ 입니다.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란?

비밀문서란 시크릿크루에서 지속 업데이트하고있는 각종 노하우들의 총집합체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아마 이 글을 읽고계신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만한 부분일텐데요.

말 그대로 비밀문서 인만큼 내용 자체를 언급해드릴 수 는 없으나 어떤 주제들로 이루어져있는지 정도는 공개해볼 수 있을것같습니다.

텍스트양은 지속업데이트가 되는만큼 정말 방대한 양이고, 내용 또한 왠만한곳에서 볼 수 없는 양질의 정보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사실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하나만으로도 입문자부터 현업에 있는 분들까지 매출증진을 기대해볼 수 있을정도이고, 제품 하나를 출시하는데까지 각 챕터대로 따라가기만해도 될 정도로 실행하는데에도 큰 도움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평생회원 이라면 언제든 열람이 가능하기에 필요한 부분만 검색하여 지속적으로 도움 또한 받아볼 수 있죠

시크릿크루 또다른 혜택은?

시크릿크루 멤버쉽 비용

2024년 2월 기준, 현재 시크릿크루 멤버쉽 가입 비용은 149만원으로 제가 가입했었을 당시의 금액은 84만원 이었는데요.

현재 149만원이라는 만만치 않은 비용이 단순 텍스트형태의 비밀문서만을 위한 금액이라면 아무리 그 내용이 뛰어나다고 한들 터무니없는 금액이라고 느껴질 수 있을겁니다.

당연스럽게도 비밀문서 만큼 큰 시크릿크루 추가혜택 대표적으로 5가지만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총 2,500,000원 상당의 혜택 추가 제공)

1) 나만의 노하우 & 명예의 전당

제가 생각하는 시크릿크루 멤버쉽의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 부분입니다. 말 그대로 시크릿크루 멤버들의 각종 노하우를 공유하는 공간인데요.

‘어차피 노하우 공개는 제대로 안하던데..’, ‘다 거기서 거기인 기초적인거만 있는거아니야?’ 같은 걱정이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내용자체를 공개할 순 없겠지만, 어떻게 이정도까지 노하우를 공개해주는걸까 싶을정도로 비밀문서 혹은 그 이상 각종 꼼수(?)같은 디테일한 노하우들도 정말 많이 볼 수 있답니다.

각종 노하우들의 제목만 봐도 벌써 구미가 당기지 않나요?

그럼, 크루멤버들은 왜 이런 노하우를 공짜로 공개할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나만의 노하우에서 많은 추천수와 댓글을 받은 노하우는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는데요. 이러한 분들의 경우 일반회원이 아닌 베스트크루로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명예의전당에 올라갔다는 사실만으로 해당 노하우는 매우 알짜배기 정보들로 구성되어있다보니 일반크루분들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성하신분은 베스트크루 멤버간 오프라인 모임 및 정다르크님과의 대면, 베스트크루 전용 게시판 등 많은 추가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답니다.

2) 라이브 강의

두번째 대표적인 추가혜택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매주 라이브강의가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비밀문서 처럼 라이브강의도 해당 시점에 맞는 여러 노하우들로 강의가 이루어지고, 분야 또한 스마트스토어, 쿠팡, 사업의 본질, 마케팅 등 여러 분야로 이루어지기에 입맛에 맞게 골라들을 수 있답니다.

쿠팡 전문가이신 오른쪽날개님, 사업의 본질 그 자체를 다뤄주시는 왼쪽날개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선두주자 동비님 등 여러 강사분들이 강의하고 계십니다.

실제로 매 라이브강의마다 시청자수가 몇백명은 되기에 ‘이걸 놓치면 남들보다 한발짝 늦어지는거야!’ 라는 조바심에 언제나 일정표에 기록해두고 참여하는편 입니다.

3) Q&A (묻고 답하기)

세번째 대표적인 혜택으로 ‘묻고 답하기’ 를 이야기하고자 하는 이유는 무조건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업을 영위하며, 정말 많은 궁금증이 생길수밖에 없을겁니다. 하지만 시크릿크루는 경력 많은 전문가들이 상시 드나드는 매우 활성화된 커뮤니티라 질문에 대한 시원한 답변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죠.

게시판과 단체카카오톡 채팅방을 이용해 이커머스라는 레드오션 시장에서 나만 뒤쳐지고있다는 불안감을 떨쳐내고 부담없이 질문해보세요.

4) 각종 제휴 및 할인혜택

시크릿크루는 여러 서비스들과 제휴가 되어있는데요.

사업을 진행하게되면 필시 겪을 수 밖에 없는 세금 관련 문제 혹은 상표권 분쟁 등의 상황을 겪게될겁니다.
이 때, 세무사, 노무사, 변리사 무료 상담의 혜택이나, 상표출원 대행 할인, KC인증 대행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됩니다!

시크릿크루 제휴혜택

이미 이것만으로도 비용적인 메리트가 매우 크다는걸 실감하실 수 있겠죠?

5) 커뮤니티(⭐⭐⭐⭐⭐)

혜택(?) 이라고 이야기 하는것 보다, 가장 큰 장점이자 큰 힘이 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이 ‘커뮤니티’ 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던것처럼 시크릿크루는 흐지부지 없어지는 모임같은 수준이 아닌 몇년동안 문제없이 유지되어온 매우 활발한 커뮤니티 입니다.

매우 많은 인원들이 지금 이 순간도 각종 노하우와 의견을 나누고, 서로 돕고 돕는 관계를 형성하고 있죠.
오늘 하루의 소소한 성과부터, 어떠한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자문을 구하는 부분까지도 부담없이 이야기 할 수 있답니다.

시크릿크루 평생회원 신청

시크릿 크루 후회하는 이유?

저는 시크릿크루 결제를 후회했던 2가지 이유가 있었는데요.

첫번째 이유는, 결제 전 정말 많은 고민을 하면서 몇 달 동안이나 미루고 미뤘었답니다. 결과적으로 빠르게 실행하는게 정답인걸 알게되고 몇달간 고민했던걸 그저 후회했었죠.

두번째 이유는 멤버쉽 가입 후 느꼈던 부분이었는데요.

저는 시크릿크루에서 활동하기 전 여러 강의들을 보면서 ‘나도 이젠 아는게 꽤 많아, 난 고수야’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시크릿크루 가입 후 내가 모르던게 이렇게나 많았구나, 자만심에 빠져 너무도 여유롭게 허송세월을 착각에 살았구나 라는 생각에 지난날을 후회했었답니다.

정다르크 시크릿크루 비밀문서 후기

정다르크 시크릿크루는 단순 이커머스에 국한된것이 아닌 사업의 본질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설령 제가 온라인사업을 하고있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얻어갈 수 있는 노하우가 너무도 많고, 멤버쉽 비용 그 이상의 것을 제공받을 수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수많은 스마트스토어 강의, 쿠팡 판매자 강의 중 어떤걸 선택해야할까 고민하셨거나, 이미 많은 강의를 들었으나 그럼에도 목말라계신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글 정기 업데이트>>

  • 2024년 초 평생회원제도가 사라지고 1년회원제도만 남는다고합니다 (날짜 미정) – 글 업데이트 완료
마지막 평생회원제도

  • 시크릿크루 멤버쉽 활동 후 목표로하던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등급을 달성하였습니다! 🙂 – 업데이트 완료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인증

  • 쿠팡 시작 후 서서히 성장하는 매출표 인증! 23년 1월~6월 / 23년 7월~12월 / 24년 1월~2월 – 업데이트 완료

시크릿크루 마지막 평생회원 멤버쉽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