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추천

2023. 02. 08

데스크테리어 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

책상 꾸미기에 보다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신조어 인데요

학업 또는 업무 때문에 책상에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점차 이러한 분야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책상을 정리하여 디자인으로도 깔끔하고 효율성까지 올릴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에 대해 알아보고

데스크테리어를 위한 추천 아이템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데스크테리어란 ?

데스크테리어는 데스크 (Desk) 와 인테리어 (Interior) 의 합성어로 책상 위를 꾸미는 것을 말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재택근무가 증가함에 따라서 아무래도 가장 오래 있는 책상 위를 좀 더 깔끔하고 이쁘게 정리하고 꾸미는 사람들이 많아
생겨진 단어인데요.

이러한 데스크테리어족들은 각종 편의를 위한 장비나 정리를 위한 사무용품을 배치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고

취향에 알맞게 책상이라는 공간을 꾸밈으로써 버텨내고 지루한 장소가 아닌 즐겁고 능동적으로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시키게 됩니다.

업무 효율 과 정리까지 한번에 다잡는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10가지를 추천해 드릴께요.

2. 데스크테리어 추천 아이템 TOP 5

1. 하이브 데스크오거나이저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1

메모지나 테이프 풀 등을 올려놓을 수 있고 깔금한 펜 정리를 할 수 있는 펜 보관함과 더불어 작은 서랍함 까지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펜을 사용하는 경우 좀 더 보기 좋게 정리를 할 수 있으며, 책상 컨셉에 맞게 3가지 색상으로 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효율적이고 깔끔한 디자인인 하이브 데스크오거나이저를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2. 모듈모니터받침대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2

업무나 공부를 하기위해서는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컴퓨터인데요, 그 중 모니터를 받쳐줄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이 모듈모니터받침대는 대중적인 책상사이즈 1200 ~ 1800을 고려한 안정적인 비율이고 추가적으로 디자인까지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얇은 프레임과 더불어서 7가지의 컬러풀한 모습까지 보여주니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하나의 포인트 색상을 주거나 동일한 톤의 색상을 맞추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3. 톤즈베러 데스크 패드

데스크테리어아이템 3

넓은 책상에 좀 더 깔끔함을 줄 수 있는 데스크 패드입니다.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분들께서는 마우스 키보드 패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로
책상에 스크래치까지 막아줄 수 있는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패드로 두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의 컬러를 얻을 수 있으므로, 색상이 질리더라도 다른 색으로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금방 지루함을 느끼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4. 루나랩 데스크오거나이져

데스크테리어 아이템 4

나만의 독창적인 데스크테리어를 하고싶은 분들께 딱 적합인 오거나이져 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모듈형 보드로 인하여 원하는 곳에 원하는 아이템을 맞춰서 정리가 가능하며 걸어두거나 새워둘수도 있어 공간활용을 할 때에 적합하며, 재질조차 알루미늄 합금 재질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견고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책상을 정리하고싶다, 나만의 책상정리를 만들고 싶다 라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5. 올마이티보드 탁상보드 메모 칠판

메모보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다보면 메모를 할일이 많아지는데요, 메모를 하더라도 눈에 보이기 쉬워야 하는데 막상 둘 때가 없을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나만의 게시판을 만들고 싶은 경우가 있을텐데요, 자투리공간에 활용이 가능하면서 자석을 이용하여 원하는대로 꾸미기가 가능한 메모보드를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더 많은 정보는 택배요 에서 확인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데스크테리어란?

데스크테리어는 데스크 (Desk) 와 인테리어 (Interior) 의 합성어로 책상 위를 꾸미는 것을 말하며, 코로나 시대에 재택근무가 증가하면서 책상 위를 깔끔하고 이쁘게 정리하고 꾸미는 사람들이 많아 생겨진 단어입니다.